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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를 초월하여 지속되며 세월이 흘러도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타임리스 가치와 디자인을 추구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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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를 초월하여 변치 않는 정신은 랄프 로렌의 기본 가치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랄프 로렌은 세대를 거쳐 전해질 수 있고 애정을 담아 착용할 수 있도록 상품을 디자인해 왔습니다. 이제 랄프 로렌은 리브 온(Live On) 약속을 통해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음을 추구하는 철학을 가지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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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프 로렌은 책임감 있게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방식으로 2030년까지 기존 및 향후 출시될 상품을 제작하겠습니다. 이것이 곧 리브 온(Live On) 약속입니다.

최초의 럭셔리 아이템

Cradle to Cradle Certified® 골드 캐시미어 스웨터

Ralph Lauren 스타일 아이콘인 Purple Label 및 컬렉션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로, 안전하고 순환 원칙을 따랐으며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만든 상품에 부여하는 Cradle to Cradle Certified® 글로벌 표준을 획득한 5가지 랄프 로렌을 대표하는 상품 중 첫 번째 아이템입니다.

캐시미어 스웨터는 C2C Certified®를 획득한 5가지의 아이코닉한 랄프 로렌 상품 중 첫 번째 아이템입니다.

리브 온 약속

리브 온 약속은 새롭게 선보일 상품을 순환 원칙에 따라 제작하겠다는 랄프 로렌의 약속입니다. 랄프 로렌은 기존 상품과 새 상품의 구분 없이 대여, 수선 및 재순환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상품의 사용 기간을 연장하는 한편, 패션 산업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순환 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투자해 나가겠습니다.

리브 온 상품 디자인

2025년까지 랄프 로렌을 상징하는 상품 중 다섯 가지에 Cradle to Cradle Certified® 인증을 받도록 할 것입니다.

2025년까지 100% 재생 면을 사용한 고품질 상품을 선보일 것입니다.

2025년까지 순환 원칙을 정립하고 디자인 및 개발 프로세스에 적용할 것입니다.

순환 소비자 경험 지원

2025년까지 선별된 주요 도시의 소비자에게 상품의 대여, 수선 및 재순환 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순환 경제 발전

2025년까지 랄프 로렌의 모든 상품이 충분하게 사용되고 재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순환 경제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재생 문화 정착과 혁신 기술을 확장하는 데 투자할 것입니다.

목적이 있는 제작

책임 있는 디자인

지속 가능한 소재

통합된 순환성

책임감 있는 소싱

환경 보호

화학 물질 관리

수자원 관리

폐기물 관리

기후

더 나은 삶을 향한 지원

다양성, 평등, 포용

공급망 내 권리 보장 및 권한 강화

직원 복지

지역 사회와의 연계성 및 사회 공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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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프 로렌이 약속하고 노력한 결실이 사람, 지구 및 지역 사회에 미친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살펴보세요.

2022 세계 시민의식 및 지속 가능성

세계 시민의식과 지속 가능성 보고서 전문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