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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리스 스타일의 창조

타임리스
스타일의 창조

우리는 고객이 즐겨 입고 다음 세대에 물려 줄 만한 가치가 있는 옷을 만듭니다.
Ralph Lauren 상품은 항상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스타일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상품 제작을 추구하면서 오래 지속되는 고품질 의상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변함없이 계속됩니다. 상품의 지속 가능성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우리는 윤리적인 소재와 화학물 관리, 공급망의 높은 투명성 확보 등, 당사의 디자인 및 소싱 관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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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한 상품 디자인

2020년까지 Ralph Lauren의 모든 디자인, 상품 및 상품 판매 팀은 지속 가능하고, 순환적이며, 포용적이고, 문화를 고려한 디자인에 관한 연례 교육을 받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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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싱 및트레이서빌리티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주요 소재 전체를 윤리적으로 공급된 소재로 전환할 것입니다.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동물성 소재 전체를 당사의 동물 복지 규정에 따라 검증된 소재나 추적 가능한 소재로 전환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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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물질 관리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공급망에서의 유해 화학 물질 사용을 근절할 것입니다.

윤리적으로 만든 오래 지속 가능한 스타일

Ralph Lauren은 소재 사용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2025년까지 재활용된 대체재를 사용하는 등 주요 소재를 모두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류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소재의 97% 이상은 순 자재로부터 비롯되며, 이것은 상품 생산에 자원을 많이 사용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품질과 진정성에 깊이 뿌리를 둔 브랜드로서 Ralph Lauren에게 소재는 언제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오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내구성, 장인정신, 성능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우리의 주요 천연 소재 (코튼, 울, 캐시미어, 가죽, 비스코스, 폴리에스터 및 다운) 를 위한 2025년 목표 설정 이후, 우리는 재활용 대안 소재 사용을 포함하여 지속 가능한 소싱 기준을 꾸준히 개선해왔습니다.

Ralph Lauren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으며, 올 한 해 소재 사용량의 82%를코튼이 차지하 듯 인공 섬유보다 천연 소재를 선호합니다. 2025년부터 Ralph Lauren은 공정 무역 인증, 오가닉, 재생, 변형 코튼 및 US Cotton Trust Protocol 및 Better Cotton (BCI) 인증 코튼처럼 지속 가능한 코튼만을 사용할 것입니다. Ralph Lauren은 Better Cotton Initiative의 자랑스러운 일원이며, 세계적으로 코튼 재배 방식을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Better Cotton은 완제품까지 물리적인 추적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BCI 농부들은 우리가 '사용하는' 코튼과 동등한 양인 Better Cotton 수요로부터 혜택을 얻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생면 소비의 약 8%로 추정되는 양인 Better Cotton 6.5톤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2025년 목표 달성을 위해 숫자를 더 늘려갈 계획입니다.

인공 섬유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재생 또는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려고 노력합니다. 전반적으로 폴리에스터는 전체 소재 사용량의 6%를 차지하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합성 섬유입니다. 우리는 상품 전반에 걸쳐 원자재를 재생 폴리에스터로 대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Earth Polo 컬렉션의 모든 상품은 최종 소비자가 사용한 뒤 버린, 바다로 흘러간 재생 플라스틱 병에서 추출한 섬유로 제작됩니다. 이 혁신적인 변화는 재생 폴리에스터가 순수 폴리에스터 대비 에너지 사용량 45% 및 이산화탄소 배출량 30%를 줄였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문화 의식

Ralph Lauren은 지속 가능한 디자인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모든 디자인, 생산 및 판매 팀을 대상으로 문화 인식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마주하는 주변 풍경, 사람, 장소에서 아름다움과 영감을 발견합니다. 50여 년 전 브랜드 설립 이후부터 추구해 온 가치인 진정성을 향한 우리의 노력은, 우리가 받은 영감과 감각의 원천이 브랜드를 통해 표현될 때 존중받고 강화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어집니다.

지속 가능한 디자인 목표의 일환으로 2020년까지 우리는 모든 디자인 팀과 상품 팀, 상품 판매 팀을 대상으로 하여 문화 의식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는 우리 팀을 위해 원격 학습 모듈뿐 아니라 대면 워크샵을 포함한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이미 200명 이상의 팀 멤버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더 나아가 이러한 교육은 그 외 여러 팀에게도 확대 적용되며 신입 직원 교육에 포함될 것입니다.

교육 프로그램 외에도, 해당 분야에서의 노력은 새로운 통찰과 반영으로 매년 새로워지는 우리의 문화 의식 가이드라인(Cultural Awareness Guidelines)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작년 우리는 가이드라인에 정보 및 조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점과 전문 지식을 가진 팀 멤버들과 공식적으로 내부 의회를 설립했으며, 컨셉 디자인부터 마케팅 캠페인까지 모든 과정에 걸쳐 문화적 인식이 적용되도록 하였습니다. 우리의 가이드라인은 디자인, 광고, 마케팅 부서를 포함하여 상품 제작과 브랜드 이미지 창조에 일조하는 모든 팀에게 전달되었으며, 각 팀은 가이드라인을 검토했습니다.

우리는 존중을 바탕으로 창조하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며, 앞으로도 그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각 팀을 대상으로 하여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브랜드에 영감을 선사하는 문화와 영향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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