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리스 스타일의 창조

Ralph Lauren 상품은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시간이 갈수록 특별함이 더해지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Ralph Lauren에서는 항상 스타일의 수명과 제품의 품질을 고려합니다. Ralph Lauren에서는 앞으로도 윤리적으로 공급되며 지속 가능한 소재를 활용하는 동시에 고객이 더욱 오래 즐겨 입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디자인이 미치는 환경 영향 감소

 

지속 가능한 상품 디자인

Ralph Lauren은 윤리적인 공급과 효율적인 생산을 추구하는 동시에 이러한 노력을 뒷받침하는 혁신에 투자하여, 더욱 지속 가능한 상품을 디자인하고 경험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상품의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디자이너들로부터 시작됩니다. 2019 회계 연도에 Ralph Lauren은 처음으로 지속 가능성 관련 행사를 내부적으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행사 취지는 수자원과 에너지를 적게 사용하는 생산 공정과 윤리적인 소재 사용의 중요성과 관련해 디자인과 개발 팀의 인식을 높이는 것이었습니다.

2020년까지 Ralph Lauren의 모든 디자인 팀과 상품 개발 팀, 상품 판매 팀은 지속 가능하고, 포괄적이며, 여러 문화를 포용하는 디자인에 관한 교육을 매년 받게 될 것입니다.

화학 물질 관리

우리는 유해한 화학 물질 사용 및 배출을 감시하고 그 양을 줄여나갈 것이며, 결과적으로 상품 제작에서 모든 유해 화학 물질을 제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향한 우리의 주요 접근 방법은 윤리적인 염색 과정, 화학 물질 및 기타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직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2020년까지 Ralph Lauren은 제작 과정에서의 화학 물질 사용 투명성 100% 달성을 목표로 하며, 제조 시 사용 금지 물질 목록을 만들어 우리의 공급망 전반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공급망에서의 유해 화학 물질 사용을 중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 회계 연도에 Ralph Lauren은 지속 가능한 상품 디자인을 계속해서 추진해왔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Ralph Lauren의 아이코닉한 폴로 셔츠의 시그니처 컬러를 만들기 위해 AVITERA® 염색법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이 염색법은 기존의 방법보다 물 사용량 약 42%와 에너지 사용량 80%를 절약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지난해에만 120만 개의 폴로 셔츠를 제작했습니다. 더불어 OEKO-TEX®의 스탠다드 100 인증을 받은 패브릭을 사용해 2019 회계 연도에 폴로 셔츠 21%를 생산했습니다. 이 기준은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제작된 패브릭임을 증명합니다.

천연 소재 사용, 염색 및 피니싱 과정, 의류 워싱 처리, 지퍼 및 하드웨어 장식과 같은 친환경적인 데님 상품 제조 평가 보고서를 통해 상품을 랭킹할 것입니다. 보고서는 디자이너에게 보완해야할 부분들을 더욱 쉽게 전달해줄 것입니다. 우리 데님의 제작 과정이 환경에 주는 피해를 감소시키기 위하여 액체 인디고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친환경적 피니싱이 돋보이는 레이저 친화 데님으로 바꾸어 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에너지와 물을 절약하는 동시에 화학 폐기물로 변화하는 유해 화학 물질의 사용을 감소시킵니다.

윤리적 공급

 

공급자와의 연계

우리는 투명성과 효율성을 강화하는 공급자 참여 전략을 실행하며, 가치 체인에 긍정적으로 사업을 진전시키는 협력 활동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Ralph Lauren은 공급자가 상품 품질과 지속 가능성 기준 준수에 있어 주요한 역할을 수행한다고 믿습니다. Ralph Lauren은 새로운 공급자 참여 전략을 기획 중이며, 철저히 준비된 공급자를 파악하고 더욱 의미 있는 방법으로 참여하도록 할 것입니다. 전략의 주요 요소는 해당 공급자들과 2년 내에 60%에서 80%까지 상품 제조 비율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Ralph Lauren은 이러한 관계를 다지기 위하여 2021년까지 공급자 관계 관리 도구를 주요 공급자, 공장, 패브릭 공장에까지 확대 적용할 것입니다.

2022년까지 Ralph Lauren은 사업의 80%를 전략을 갖춘 주요 공급자와 함께 실행할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소재

Ralph Lauren은 주요 천연 소재를 윤리적으로 구매하여 장기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할 것입니다.

​상품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것에 있어서 우리 소재의 출처는 어디며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를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우리의 윤리적 공급 프로그램은 우리가 지속 가능한 소재와 추적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천연 소재를 우선 순위로 여기도록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2019 회계 연도에 우리는 새로운 정책, 협력, 목표가 포함된 지속 가능한 섬유 로드맵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주요 소재 전체를 윤리적으로 공급된 소재로 전환할 것입니다.

코튼

코튼은 우리 상품의 주요 소재이며, 소재 사용량의 78%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오가닉, 재생, 변형 가능 및 미국산 코튼을 포함한 지속 가능한 코튼만을 사용할 것입니다.  작년에 가입한 코튼 재배와 관련된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문제를 논의하는 Better Cotton Initiative에서 인증 받은 코튼을 일부 생산에 사용할 것입니다.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폴리에스터의 100%를 재생 폴리에스터로 바꿀 것입니다.

전체 패션 산업과 우리는 직물 제조에 재생 소재만을 사용하여 더욱 지속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19년 지구의 날을 맞아 플라스틱 병만을 사용해 생산된 혁신적인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Earth Polo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재생 폴리에스터는 순수 폴리에스터 대비 에너지 사용량을 45% 감소시키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30% 감소시켰습니다. 각 폴로 셔츠는 해양 또는 매립지로 버려지는 보틀 평균 12개를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물을 사용하지 않는 염색 과정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Polo는 2025년까지 회사 전반에 걸쳐 순 플라스틱 사용을 멈추고, 1억 7천만 개의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하겠다는 공약을 세웠습니다.

 

가죽

 

랄프 로렌은 소량의 가죽을 사용하지만, 이러한 가죽 사용이 환경에 커다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제조 및 가죽 피니싱 작업에 사용되는 염색과 화학 물질은 올바르게 관리되지 않을 경우 물과 공기 오염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Leather Working Group (LWG) 인증을 받은 무두질 공장에서 공급된 가죽만을 사용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한, 2030년까지 가죽을 공급받는 모든 무두질 공장이 LWG의 가장 높은 인증 수준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물 복지

2025년까지 Ralph Lauren은 동물성 소재의 100%를 우리의 동물 복지 규정에 따라 검증된 소재만 사용하거나, 추적 가능한 소재를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의 소재 목록에서 동물성 소재로 만든 상품은 적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동물에 대한 인도적이고 윤리적인 대우를 최우선 순위로 여기고자 합니다. 2019 회계 연도에 모든 Ralph Lauren 다운 상품은 완벽하게 추적 가능하며, Responsible Down Standard 또는 Traceable Down Standard의 인증을 받은 공급자에게 공급받은 소재만을 사용했습니다.

동물성 소재에 관하여 우리의 지속 가능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2025년까지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 모든 울 소재는 재생되거나 Responsible Wool Standard의 인증을 받게 될 것입니다.
  • 모든 캐시미어 소재는 Sustainable Fibre Alliance로부터 인증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Ralph Lauren은 상품 품질을 유지하고 환경 유해 영향을 발생시키지 않기 위하여 동물성 소재의 대안 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동물 복지 규정을 참고하세요.

디자인 존중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 회사로서, 주변을 둘러싼 자연과 랄프 로렌이 언급했던 "삶"처럼 사람들과의 경험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수십년 동안 우리의 디자인 미학은 헤리티지와 미국 및 미국을 넘어선 문화적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에 의존해 왔습니다.

 

우리는 ‘문화적 도용’을 잘 이해하고, 타 문화에서 영감 받을 때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디자인을 합니다. 우리는 문화 의식과 문화 감수성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이러한 주제와 관련해 디자인 팀, 상품 개발 팀, 상품 판매 팀에 교육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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