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7

모든 것은 넥타이로부터... 랄프 로렌, Polo라는 이름으로 넥웨어 라인 론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매장도 없이 시작한 랄프 로렌은 올드 할리우드의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최고급 품질의 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폭이 넓은 넥타이 컬렉션으로 당시 트렌드에 대항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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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8

랄프 로렌, 첫 번째 남성복 풀 컬렉션 출시

특히 스포츠 셔츠 원단으로 제작한 흰색 플란넬 수트와 드레스 셔츠는 예상치 못한 시도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랄프 로렌은 이런 시도에 대해 "낭만을 표현하고 싶었다"라며 "뭔가 신나는 디자인을 해보고 싶었다"라고 밝혔습니다.

1970

Polo by Ralph Lauren 매장, Bloomingdale's 백화점에 오픈

전설적인 Bloomingdale's에 단 한 명의 디자이너만을 위해 만들어진 최초의 부티크로, 나무 판자에 이르기까지 매장의 모든 것을 랄프 로렌이 직접 감독했습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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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1

랄프 로렌, 첫 독립 매장 오픈

비벌리 힐스의 로데오 드라이브에 위치한 Polo by Ralph Lauren 매장은 미국 디자이너로서는 최초의 독립 매장입니다. 1970년대 말까지 휴스턴, 애틀랜타, 댈러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팜비치 및 포트로더데일에 Polo 매장이 문을 열게 됩니다.

1971

아이코닉 Polo 포니, 새로운 여성 셔츠 라인의 커프스에 등장

랄프 로렌은 그의 남성복 라인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을 특징으로 스마트하게 재단한 셔츠 라인을 통해 최초의 여성복 디자인, 그리고 현재의 아이코닉 포니 자수를 선보입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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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2

랄프 로렌, 폴로 셔츠 소개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24가지 비비드 컬러의 폴로 셔츠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이콘이 됩니다. 언젠가 랄프 로렌이 말했습니다. "이셔츠는 어떻게 보면 폴로 선수 자수로 일종의 포부를 상징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그저 다양한 색상의 멋진 셔츠이기도 합니다."

1972

랄프 로렌, 첫 번째 여성복 풀 컬렉션 출시

남성복에서 힌트를 얻은 이 새로운 라인은 비평가와 고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랄프 로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남성복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여성들이 항상 '나에게도 같은 것을 만들어 줄 수 있나요?'라고 물었죠. 저는 여성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어요."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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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4

위대한 개츠비(The Great Gatsby)에서 존재감 과시

이 영화에 사용된 당시 의상은 제이 개츠비(Jay Gatsby) 역의 로버트 레드포드(Robert Redford)를 위해 랄프 로렌이 특별히 디자인한 핑크 수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최신 폴로 컬렉션에서 가져옵니다.

1976

랄프 로렌, 여성복 부문에서 코티 상(Coty Award), 남성복 부문에서 코티 명예의 전당 상(Coty Hall of Fame Award) 수상

랄프 로렌은 Polo를 시작한 지 십 년이 채 지나기 전에 남성복 및 여성복 부문에서 같은 해에 상을 수상한 최초의 디자이너가 됩니다. Saks Fifth Avenue 백화점에서는 검은색 타이와 청바지 차림의 랄프 로렌이 실린 ‘The New York Times’의 축하 광고를 선보입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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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7

애니 홀(Annie Hall), 이름을 날리다

랄프 로렌의 의상을 여러 벌 입고 등장하는 다이앤 키튼(Diane Keaton)의 상징적인 모습이 오스카상 수상 영화의 입지를 굳힙니다. 조앤 줄리엣 벅(Joan Juliet Buck)은 후에 Vogue에 이렇게 기고했습니다. “‘영화에서 선보인 '룩’은 완벽하게 새롭고 독립적인 패션을 의미했습니다. 섬세하고 개성적이며 독창적인 스타일이었죠.”

1978

랄프 로렌, 남성을 위한 Polo 소개

빈티지 플라스크에서 영감을 얻은 향수의 시그니처 녹색 병은 파인, 레더, 그리고 타바코가 연상되는 남성적인 향과 어울립니다. 론칭을 위한 TV 광고에서는 폴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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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

랄프 로렌, 카우보이 정신 포용

랄프 로렌은 데님, 의류 및 액세서리의 새로운 라인인 Polo Western에 미국 서부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입기 위해 만든"이라는 태그라인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1981

산타페 컬렉션 데뷔

랄프 로렌은 이 도시의 예술성과 자유로운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남서부의 장인정신과 자연적인 매력을 하이패션의 중심으로 이끌었습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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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1

랄프 로렌, 미국 외 첫 매장 오픈

런던의 뉴 본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Polo 매장은 미국 디자이너를 위한 유럽 최초의 독립 매장입니다. 약국이 있던 자리에 위치한 이 랄프 로렌 매장은 후에 랄프 로렌 매장의 특징으로 알려지게 되는 클랙식 젠틀맨 클럽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1983

Ralph Lauren Home 론칭

시장에서 부족한 선택의 폭과 품질에 좌절한 랄프 로렌은 의류 디자이너로서는 최초로 자신만의 홈 컬렉션을 론칭합니다. 이 컬렉션은 침구에서 러그 및 실내 장식에 이르기까지, 네 가지 시그니처 RL 모티프인 순종 말, 뉴잉글랜드, 자메이카, 그리고 통나무 오두막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제품을 포함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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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

랄프 로렌, 사파리 컬렉션 소개

랄프 로렌의 아프리카 사파리에 대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등장한 1984년 봄 컬렉션과 광고 캠페인은 이듬해에 개봉한 수상 영화, Out of Africa를 기념합니다.

1986

랄프 로렌, 첫 플래그십으로 매장 재정의

랄프 로렌은 뉴욕 매디슨 애비뉴의 유명한 라인랜더 맨션을 재해석하여 수공예 마호가니 난간과 참나무 마루, 그리고 대리석 벽난로로 장식한 여러 층에 걸쳐 그의 삶의 비전을 펼칩니다. 오픈과 동시에 인기를 얻은 이 매장은 쇼핑에 스토리텔링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더하며 새로운 시대에 불을 지폈습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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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6

랄프 로렌, 타임지(Time) 표지에 등장

잡지에는 어떻게 랄프 로렌이 Polo 데뷔 20년도 지나지 않아 패션 제국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내용이 실려 있습니다.

1989

랄프 로렌, 유방암 연구를 위해 Nina Hyde Center 공동 설립

랄프 로렌은 고인이 된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 패션 기자인 니나 하이드(Nina Hyde)를 기리기 위해 전설적인 워싱턴 포스트 발행인, 캐서린 그레이엄(Katharine Graham)과 함께 조지타운 대학 병원에 새로운 시설을 세우고 암 퇴치를 위한 오랜 헌신을 이어나갑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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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Polo Bear의 탄생

Polo 스타일의 아이콘은 랄프 로렌이 자신의 복장을 모델로 한 곰 인형을 직원으로부터 선물 받은 후 영감을 얻어 제작한 한정판 테디 베어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곧 그 곰은 스웨터와 슬리퍼, 그리고 액세서리에 수놓아졌으며 현재는 장난기 가득한 Polo 스타일을 대표합니다.

1991

랄프 로렌, CFDA(미국 패션디자인 협회) 평생공로상(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

전설적인 여배우 오드리 햅번(Audrey Hepburn)이 시상식에서 상을 수여합니다. 당시 랄프 로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믿는 것을 행동으로 옮기고 그것을 지속해야 합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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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

Polo Sport, 스타디움 컬렉션으로 데뷔

이 기능 중심의 액티브웨어 라인은 대담한 색상과 눈길을 사로잡는 그래픽을 선보이며 Polo에서 가장 많이 컬렉터 아이템으로 회자되는 라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93

Double RL 론칭

랄프 로렌의 콜로라도 목장에서 이름을 딴 Double RL은 서부의 정통성과 특수 목적을 위한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랄프 로렌이 간결하게 표현했습니다. "이것은 저의 옷장입니다." “패션을 논하는 것이 아닌 실제 입는 옷을 말하는 것이죠.”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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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랄프 로렌, Purple Label 소개

유럽 최고의 재봉 기술에서 영감을 얻은 이 새로운 라인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세련미와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론칭 캠페인에서는 컬렉션에서 선보인 더블브레스트 초크스트라이프 수트 차림의 랄프 로렌이 등장합니다.

1995

Ralph Lauren Paint 론칭

"컬러는 우리가 느끼고 행동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랄프 로렌은 5가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Safari, Country, Sport, Thoroughbred, Santa Fe)에 걸쳐 400가지의 독창적인 색감을 선보이며 그의 첫 번째 페인트 컬렉션을 론칭한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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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랄프 로렌 회사 상장

Polo Ralph Lauren은 매출이 10억 달러에 도달한 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공개 상장 회사가 됩니다.

1998

랄프 로렌, 미국 성조기 보존을 위해 1,300만 달러의 기부 신청

랄프 로렌은 Save America's Treasures 캠페인에 대한 기부로 프란시스 스콧 키(Francis Scott Key)가 미국 국가를 작곡하는데 영감을 받은, 1812년 전쟁에서의 볼티모어 전투에서 휘날리던 미국 성조기 보존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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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기네스 팰트로(Gwyneth Paltrow), 랄프 로렌을 입고 오스카상 수상

기네스 팰트로는 랄프 로렌이 이 날을 위해 디자인한 핑크색 가운을 입고 영화 Shakespeare in Love에서의 연기로 1998년 최우수 여배우 부문에서 아카데미상을 수상합니다.

1999

랄프 로렌, 첫 레스토랑 오픈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카고 Polo 매장과 인접한 RL 레스토랑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자아내며, 이런 접근은 이후의 식당들에서 요리의 시그니처가 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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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랄프 로렌, Polo.com으로 새로운 길에 점화

컨텐츠와 상업의 획기적인 결합을 보여주는 이 사이트는 랄프 로렌의 최신 컬렉션과 더불어 몰입형 디지털 경험, 독점 인터뷰 및 스타일 어드바이스, 그리고 브랜드 런웨이 쇼 라이브 영상을 제공합니다.

2000

랄프 로렌, Pink Pony 론칭

뉴욕 시티에서 열린 스프링 런웨이 쇼에서 현재의 아이코닉 Pink Pony 티셔츠를 선보이는 모델들과 함께, 전 세계적인 암 퇴치에 있어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이니셔티브가 시작됩니다. 이후 Pink Pony는 풀 컬렉션으로 발전하여, 각 아이템의 구매 가격 25%가 랄프 로렌의 전 세계 암 퇴치를 위한 노력에 기부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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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랄프 로렌, 밀라노에서 첫 번째 남성 패션쇼 개최

랄프 로렌은 이탈리아의 패션 수도에 자리한 회사 저택에서 2002년 가을 및 2003년 봄 Purple Label 컬렉션을 위한 패션쇼를 개최합니다.

2003

Ralph Lauren 암 치료 센터 뉴욕 오픈

랄프 로렌은 미국 주요 암 센터인 Memorial Sloan-Kettering Cancer Center 및 North General Hospital과 협력하여 이스트 할렘 중심의 센터를 건립합니다. 이 센터에서는 할렘과 주변 지역사회에 최고 수준의 암 검진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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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Polo Ralph Lauren, 윔블던 공식 아웃피터로 선정

랄프 로렌은 120년의 테니스 토너먼트 역사상 모든 공식 시합의 유니폼을 제작하도록 선정된 최초의 디자이너입니다.

2007

랄프 로렌, 두 번째 CFDA 남성복 디자이너상 수상

랄프 로렌은 11년 만에 CFDA에서 두 번째로 상을 받는 영광을 누리게 되어,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가 시상하는 최초의 아메리칸 패션 레전드 상을 수상합니다. 오프라 윈프리가 말했습니다. "랄프는 백악관이 임명한 미국의 가치를 대표하는 대사와도 같습니다." "그는 하나의 아이콘이자 진정한 미국인의 성공 스토리가 되었습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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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Polo Ralph Lauren, 미국 대표팀 공식 아웃피터로 선정

Polo Ralph Lauren에서는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의 미국 대표팀이 2008년 여름 베이징 올림픽에서 입을 개막식 및 폐막식 복장과 유니폼을 디자인합니다.

2010

랄프 로렌, 도시로 가는 열쇠 수여

뉴욕 888 매디슨 애비뉴에서 열린 랄프 로렌의 첫 여성복 플래그십 매장 오픈 행사에서 마이클 블룸버그(Michael Bloomberg) 뉴욕 시장이 랄프 로렌에게 뉴욕 시티로 가는 열쇠를 수여합니다. 랄프 로렌은 이 영광을 얻은 최초의 패션 디자이너가 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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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랄프 로렌, 파리에 플래그십 매장 및 레스토랑 오픈

생제르맹 거리에 위치한 이 매장은 복원된 17세기 호텔의 특별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3,000제곱피트 규모의 이 저택은 크리스털 샹들리에와 철제 발코니, 그리고 베르사유 스타일의 파케트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미국 요리와 프랑스의 분위기가 우아하게 어우러진 레스토랑, Ralph's를 만날 수 있습니다.

2011

L’Art de L’Autombile 파리 오픈

랄프 로렌은 파리의 대표 행사에서 그의 유명한 자동차 컬렉션 중 17대를 선보이며 스피드와 스타일에 대한 두 가지 열정을 보여줍니다. 이 자동차들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기념하는 160페이지의 책이 행사 시작과 동시에 출판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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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여성을 위한 Polo, 센트럴 파크에서 대성공

랄프 로렌은 센트럴 파크 호수 위로 솟아오르는 약 60피트 높이의 물의 벽에 홀로그램으로 모델을 비추는 획기적인 4D 워터 프로젝션 패션쇼를 통해 새로운 여성 Polo로 라인을 선보입니다.

2015

폴로 바에서의 즐거움

랄프 로렌은 고향 뉴욕시에서의 첫 레스토랑을 통해, 도시에서 가장 클래식한 식당과 오랫동안 사랑해온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식탁에 모이는 것에서 영감을 얻어 이스트 55번가에 따뜻하고 매력적인 세계를 불러일으킵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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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유방암 연구를 위한 Ralph Lauren 센터, 런던 설립

세계 우수 연구 기관 중 하나인 로열 마르스덴 NHS 신탁 재단에 위치한 이 2,000제곱피트 규모의 공간은 질병에 대한 보다 신속하고 심층적인 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7

랄프 로렌, 2017 가을 패션쇼를 위해 사택 차고로 패션계 초대

랄프 로렌은 생전 처음으로 그가 소유한 자동차의 역동성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잊을 수 없는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세계적인 수준의 자동차 컬렉션이 소장된 완벽하게 깨끗한 개인 차고에 게스트들을 초대합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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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Polo 셔츠, 기념비적인 MoMA의 Is Fashion Modern? 전시품으로 선정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 셔츠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출시된 가장 중요한 의류 중 하나로 각광받으며 뉴욕 현대 미술관의 영구 컬렉션에 추가됩니다.

2018

랄프 로렌,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에 열기 추가

랄프 로렌은 온보드 히팅 시스템으로 최대 11시간 동안 전자기기로 제어되는 열기를 제공하는 최첨단 파카를 미국 대표팀만을 위해 디자인하여 웨어러블 기술의 새로운 장을 엽니다.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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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랄프 로렌, 센트럴 파크에서 수많은 스타들과 50년 축하

랄프 로렌은 반세기 동안의 타임리스 아메리칸 스타일을 기념하기 위해, 50년의 혁신적인 광고를 보여주는 몰입형 디지털 설치물과 센트럴 파크의 상징적인 베데스다 테라스를 배경으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뉴욕 중심부의 획기적인 패션쇼에 오프라 윈프리와 브루스 스프링스틴(Bruce Springsteen), 그리고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을 비롯한 600여 명의 유명인들과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2019

“The One Where They Wear Ralph Lauren”

To celebrate the 25th anniversary of Friends, Ralph Lauren honored the hit sitcom with a tribute to the characters’ iconic style. Captured on the Friends set at Warner Bros. studio, the campaign focused on the personal style of Rachel Green, played by Jennifer Aniston, who worked at Ralph Lauren from season 5 to season 10. Mr. Lauren even appeared as himself in the season-6 episode “The One With Ross’ Teeth.”

Ralph Lau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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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7

모든 것은 넥타이로부터... 랄프 로렌, Polo라는 이름으로 넥웨어 라인 론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매장도 없이 시작한 랄프 로렌은 올드 할리우드의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최고급 품질의 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폭이 넓은 넥타이 컬렉션으로 당시 트렌드에 대항합니다.

Ralph Lauren

 

1968

랄프 로렌, 첫 번째 남성복 풀 컬렉션 출시

특히 스포츠 셔츠 원단으로 제작한 흰색 플란넬 수트와 드레스 셔츠는 예상치 못한 시도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랄프 로렌은 이런 시도에 대해 "낭만을 표현하고 싶었다"라며 "뭔가 신나는 디자인을 해보고 싶었다"라고 밝혔습니다.

Ralph Lauren

 

1970

Polo by Ralph Lauren 매장, Bloomingdale's 백화점에 오픈

전설적인 Bloomingdale's에 단 한 명의 디자이너만을 위해 만들어진 최초의 부티크로, 나무 판자에 이르기까지 매장의 모든 것을 랄프 로렌이 직접 감독했습니다.

Ralph Lauren

 

1971

랄프 로렌, 첫 독립 매장 오픈

비벌리 힐스의 로데오 드라이브에 위치한 Polo by Ralph Lauren 매장은 미국 디자이너로서는 최초의 독립 매장입니다. 1970년대 말까지 휴스턴, 애틀랜타, 댈러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팜비치 및 포트로더데일에 Polo 매장이 문을 열게 됩니다.

Ralph Lauren

 

1971

아이코닉 Polo 포니, 새로운 여성 셔츠 라인의 커프스에 등장

랄프 로렌은 그의 남성복 라인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을 특징으로 스마트하게 재단한 셔츠 라인을 통해 최초의 여성복 디자인, 그리고 현재의 아이코닉 포니 자수를 선보입니다.

Ralph Lauren

 

1972

랄프 로렌, 폴로 셔츠 소개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24가지 비비드 컬러의 폴로 셔츠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이콘이 됩니다. 언젠가 랄프 로렌이 말했습니다. "이셔츠는 어떻게 보면 폴로 선수 자수로 일종의 포부를 상징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그저 다양한 색상의 멋진 셔츠이기도 합니다."

Ralph Lauren

 

1972

랄프 로렌, 첫 번째 여성복 풀 컬렉션 출시

남성복에서 힌트를 얻은 이 새로운 라인은 비평가와 고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랄프 로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남성복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여성들이 항상 '나에게도 같은 것을 만들어 줄 수 있나요?'라고 물었죠. 저는 여성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어요."

Ralph Lauren

 

1974

위대한 개츠비(The Great Gatsby)에서 존재감 과시

이 영화에 사용된 당시 의상은 제이 개츠비(Jay Gatsby) 역의 로버트 레드포드(Robert Redford)를 위해 랄프 로렌이 특별히 디자인한 핑크 수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최신 폴로 컬렉션에서 가져옵니다.

Ralph Lauren

 

1976

랄프 로렌, 여성복 부문에서 코티 상(Coty Award), 남성복 부문에서 코티 명예의 전당 상(Coty Hall of Fame Award) 수상

랄프 로렌은 Polo를 시작한 지 십 년이 채 지나기 전에 남성복 및 여성복 부문에서 같은 해에 상을 수상한 최초의 디자이너가 됩니다. Saks Fifth Avenue 백화점에서는 검은색 타이와 청바지 차림의 랄프 로렌이 실린 ‘The New York Times’의 축하 광고를 선보입니다.

Ralph Lauren

 

1977

애니 홀(Annie Hall), 이름을 날리다

랄프 로렌의 의상을 여러 벌 입고 등장하는 다이앤 키튼(Diane Keaton)의 상징적인 모습이 오스카상 수상 영화의 입지를 굳힙니다. 조앤 줄리엣 벅(Joan Juliet Buck)은 후에 Vogue에 이렇게 기고했습니다. “‘영화에서 선보인 '룩’은 완벽하게 새롭고 독립적인 패션을 의미했습니다. 섬세하고 개성적이며 독창적인 스타일이었죠.”

Ralph Lauren

 

1978

랄프 로렌, 남성을 위한 Polo 소개

빈티지 플라스크에서 영감을 얻은 향수의 시그니처 녹색 병은 파인, 레더, 그리고 타바코가 연상되는 남성적인 향과 어울립니다. 론칭을 위한 TV 광고에서는 폴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칩니다.

Ralph Lauren

 

1979

랄프 로렌, 카우보이 정신 포용

랄프 로렌은 데님, 의류 및 액세서리의 새로운 라인인 Polo Western에 미국 서부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입기 위해 만든"이라는 태그라인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Ralph Lauren

 

1981

산타페 컬렉션 데뷔

랄프 로렌은 이 도시의 예술성과 자유로운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남서부의 장인정신과 자연적인 매력을 하이패션의 중심으로 이끌었습니다.

Ralph Lauren

 

1981

랄프 로렌, 미국 외 첫 매장 오픈

런던의 뉴 본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Polo 매장은 미국 디자이너를 위한 유럽 최초의 독립 매장입니다. 약국이 있던 자리에 위치한 이 랄프 로렌 매장은 후에 랄프 로렌 매장의 특징으로 알려지게 되는 클랙식 젠틀맨 클럽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Ralph Lauren

 

1983

Ralph Lauren Home 론칭

시장에서 부족한 선택의 폭과 품질에 좌절한 랄프 로렌은 의류 디자이너로서는 최초로 자신만의 홈 컬렉션을 론칭합니다. 이 컬렉션은 침구에서 러그 및 실내 장식에 이르기까지, 네 가지 시그니처 RL 모티프인 순종 말, 뉴잉글랜드, 자메이카, 그리고 통나무 오두막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제품을 포함합니다.

Ralph Lauren

 

1983

랄프 로렌, 사파리 컬렉션 소개

랄프 로렌의 아프리카 사파리에 대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등장한 1984년 봄 컬렉션과 광고 캠페인은 이듬해에 개봉한 수상 영화, Out of Africa를 기념합니다.

Ralph Lauren

 

1986

랄프 로렌, 첫 플래그십으로 매장 재정의

랄프 로렌은 뉴욕 매디슨 애비뉴의 유명한 라인랜더 맨션을 재해석하여 수공예 마호가니 난간과 참나무 마루, 그리고 대리석 벽난로로 장식한 여러 층에 걸쳐 그의 삶의 비전을 펼칩니다. 오픈과 동시에 인기를 얻은 이 매장은 쇼핑에 스토리텔링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더하며 새로운 시대에 불을 지폈습니다.

Ralph Lauren

 

1986

랄프 로렌, 타임지(Time) 표지에 등장

잡지에는 어떻게 랄프 로렌이 Polo 데뷔 20년도 지나지 않아 패션 제국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내용이 실려 있습니다.

Ralph Lauren

 

1989

랄프 로렌, 유방암 연구를 위해 Nina Hyde Center 공동 설립

랄프 로렌은 고인이 된 워싱턴 포스트(Washington Post) 패션 기자인 니나 하이드(Nina Hyde)를 기리기 위해 전설적인 워싱턴 포스트 발행인, 캐서린 그레이엄(Katharine Graham)과 함께 조지타운 대학 병원에 새로운 시설을 세우고 암 퇴치를 위한 오랜 헌신을 이어나갑니다.

Ralph Lauren

 

1991

Polo Bear의 탄생

Polo 스타일의 아이콘은 랄프 로렌이 자신의 복장을 모델로 한 곰 인형을 직원으로부터 선물 받은 후 영감을 얻어 제작한 한정판 테디 베어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곧 그 곰은 스웨터와 슬리퍼, 그리고 액세서리에 수놓아졌으며 현재는 장난기 가득한 Polo 스타일을 대표합니다.

Ralph Lauren

 

1991

랄프 로렌, CFDA(미국 패션디자인 협회) 평생공로상(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

전설적인 여배우 오드리 햅번(Audrey Hepburn)이 시상식에서 상을 수여합니다. 당시 랄프 로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믿는 것을 행동으로 옮기고 그것을 지속해야 합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Ralph Lauren

 

1992

Polo Sport, 스타디움 컬렉션으로 데뷔

이 기능 중심의 액티브웨어 라인은 대담한 색상과 눈길을 사로잡는 그래픽을 선보이며 Polo에서 가장 많이 컬렉터 아이템으로 회자되는 라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Ralph Lauren

 

1993

Double RL 론칭

랄프 로렌의 콜로라도 목장에서 이름을 딴 Double RL은 서부의 정통성과 특수 목적을 위한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랄프 로렌이 간결하게 표현했습니다. "이것은 저의 옷장입니다." “패션을 논하는 것이 아닌 실제 입는 옷을 말하는 것이죠.”

Ralph Lauren

 

1995

랄프 로렌, Purple Label 소개

유럽 최고의 재봉 기술에서 영감을 얻은 이 새로운 라인은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세련미와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론칭 캠페인에서는 컬렉션에서 선보인 더블브레스트 초크스트라이프 수트 차림의 랄프 로렌이 등장합니다.

Ralph Lauren

 

1995

Ralph Lauren Paint 론칭

"컬러는 우리가 느끼고 행동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랄프 로렌은 5가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Safari, Country, Sport, Thoroughbred, Santa Fe)에 걸쳐 400가지의 독창적인 색감을 선보이며 그의 첫 번째 페인트 컬렉션을 론칭한다.

Ralph Lauren

 

1997

랄프 로렌 회사 상장

Polo Ralph Lauren은 매출이 10억 달러에 도달한 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공개 상장 회사가 됩니다.

Ralph Lauren

 

1998

랄프 로렌, 미국 성조기 보존을 위해 1,300만 달러의 기부 신청

랄프 로렌은 Save America's Treasures 캠페인에 대한 기부로 프란시스 스콧 키(Francis Scott Key)가 미국 국가를 작곡하는데 영감을 받은, 1812년 전쟁에서의 볼티모어 전투에서 휘날리던 미국 성조기 보존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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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기네스 팰트로(Gwyneth Paltrow), 랄프 로렌을 입고 오스카상 수상

기네스 팰트로는 랄프 로렌이 이 날을 위해 디자인한 핑크색 가운을 입고 영화 Shakespeare in Love에서의 연기로 1998년 최우수 여배우 부문에서 아카데미상을 수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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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랄프 로렌, 첫 레스토랑 오픈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카고 Polo 매장과 인접한 RL 레스토랑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자아내며, 이런 접근은 이후의 식당들에서 요리의 시그니처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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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랄프 로렌, Polo.com으로 새로운 길에 점화

컨텐츠와 상업의 획기적인 결합을 보여주는 이 사이트는 랄프 로렌의 최신 컬렉션과 더불어 몰입형 디지털 경험, 독점 인터뷰 및 스타일 어드바이스, 그리고 브랜드 런웨이 쇼 라이브 영상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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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랄프 로렌, Pink Pony 론칭

뉴욕 시티에서 열린 스프링 런웨이 쇼에서 현재의 아이코닉 Pink Pony 티셔츠를 선보이는 모델들과 함께, 전 세계적인 암 퇴치에 있어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이니셔티브가 시작됩니다. 이후 Pink Pony는 풀 컬렉션으로 발전하여, 각 아이템의 구매 가격 25%가 랄프 로렌의 전 세계 암 퇴치를 위한 노력에 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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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랄프 로렌, 밀라노에서 첫 번째 남성 패션쇼 개최

랄프 로렌은 이탈리아의 패션 수도에 자리한 회사 저택에서 2002년 가을 및 2003년 봄 Purple Label 컬렉션을 위한 패션쇼를 개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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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Ralph Lauren 암 치료 센터 뉴욕 오픈

랄프 로렌은 미국 주요 암 센터인 Memorial Sloan-Kettering Cancer Center 및 North General Hospital과 협력하여 이스트 할렘 중심의 센터를 건립합니다. 이 센터에서는 할렘과 주변 지역사회에 최고 수준의 암 검진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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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Polo Ralph Lauren, 윔블던 공식 아웃피터로 선정

랄프 로렌은 120년의 테니스 토너먼트 역사상 모든 공식 시합의 유니폼을 제작하도록 선정된 최초의 디자이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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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랄프 로렌, 두 번째 CFDA 남성복 디자이너상 수상

랄프 로렌은 11년 만에 CFDA에서 두 번째로 상을 받는 영광을 누리게 되어,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가 시상하는 최초의 아메리칸 패션 레전드 상을 수상합니다. 오프라 윈프리가 말했습니다. "랄프는 백악관이 임명한 미국의 가치를 대표하는 대사와도 같습니다." "그는 하나의 아이콘이자 진정한 미국인의 성공 스토리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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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Polo Ralph Lauren, 미국 대표팀 공식 아웃피터로 선정

Polo Ralph Lauren에서는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의 미국 대표팀이 2008년 여름 베이징 올림픽에서 입을 개막식 및 폐막식 복장과 유니폼을 디자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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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랄프 로렌, 도시로 가는 열쇠 수여

뉴욕 888 매디슨 애비뉴에서 열린 랄프 로렌의 첫 여성복 플래그십 매장 오픈 행사에서 마이클 블룸버그(Michael Bloomberg) 뉴욕 시장이 랄프 로렌에게 뉴욕 시티로 가는 열쇠를 수여합니다. 랄프 로렌은 이 영광을 얻은 최초의 패션 디자이너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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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랄프 로렌, 파리에 플래그십 매장 및 레스토랑 오픈

생제르맹 거리에 위치한 이 매장은 복원된 17세기 호텔의 특별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3,000제곱피트 규모의 이 저택은 크리스털 샹들리에와 철제 발코니, 그리고 베르사유 스타일의 파케트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미국 요리와 프랑스의 분위기가 우아하게 어우러진 레스토랑, Ralph's를 만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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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L’Art de L’Autombile 파리 오픈

랄프 로렌은 파리의 대표 행사에서 그의 유명한 자동차 컬렉션 중 17대를 선보이며 스피드와 스타일에 대한 두 가지 열정을 보여줍니다. 이 자동차들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기념하는 160페이지의 책이 행사 시작과 동시에 출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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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여성을 위한 Polo, 센트럴 파크에서 대성공

랄프 로렌은 센트럴 파크 호수 위로 솟아오르는 약 60피트 높이의 물의 벽에 홀로그램으로 모델을 비추는 획기적인 4D 워터 프로젝션 패션쇼를 통해 새로운 여성 Polo로 라인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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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폴로 바에서의 즐거움

랄프 로렌은 고향 뉴욕시에서의 첫 레스토랑을 통해, 도시에서 가장 클래식한 식당과 오랫동안 사랑해온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식탁에 모이는 것에서 영감을 얻어 이스트 55번가에 따뜻하고 매력적인 세계를 불러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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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유방암 연구를 위한 Ralph Lauren 센터, 런던 설립

세계 우수 연구 기관 중 하나인 로열 마르스덴 NHS 신탁 재단에 위치한 이 2,000제곱피트 규모의 공간은 질병에 대한 보다 신속하고 심층적인 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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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랄프 로렌, 2017 가을 패션쇼를 위해 사택 차고로 패션계 초대

랄프 로렌은 생전 처음으로 그가 소유한 자동차의 역동성과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잊을 수 없는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세계적인 수준의 자동차 컬렉션이 소장된 완벽하게 깨끗한 개인 차고에 게스트들을 초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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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Polo 셔츠, 기념비적인 MoMA의 Is Fashion Modern? 전시품으로 선정

랄프 로렌의 아이코닉 셔츠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출시된 가장 중요한 의류 중 하나로 각광받으며 뉴욕 현대 미술관의 영구 컬렉션에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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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랄프 로렌,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에 열기 추가

랄프 로렌은 온보드 히팅 시스템으로 최대 11시간 동안 전자기기로 제어되는 열기를 제공하는 최첨단 파카를 미국 대표팀만을 위해 디자인하여 웨어러블 기술의 새로운 장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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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랄프 로렌, 센트럴 파크에서 수많은 스타들과 50년 축하

랄프 로렌은 반세기 동안의 타임리스 아메리칸 스타일을 기념하기 위해, 50년의 혁신적인 광고를 보여주는 몰입형 디지털 설치물과 센트럴 파크의 상징적인 베데스다 테라스를 배경으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뉴욕 중심부의 획기적인 패션쇼에 오프라 윈프리와 브루스 스프링스틴(Bruce Springsteen), 그리고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을 비롯한 600여 명의 유명인들과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Ralph Lauren

 

2019

“The One Where They Wear Ralph Lauren”

To celebrate the 25th anniversary of Friends, Ralph Lauren honored the hit sitcom with a tribute to the characters’ iconic style. Captured on the Friends set at Warner Bros. studio, the campaign focused on the personal style of Rachel Green, played by Jennifer Aniston, who worked at Ralph Lauren from season 5 to season 10. Mr. Lauren even appeared as himself in the season-6 episode “The One With Ross’ Tee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