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Home With Yanii & George | RL Magazine | Ralph Lauren

집에서 만나보는

조지 오케니 & 야니 고프

아래로 스크롤

집에서 만나보는

조지 오케니 & 야니 고프

Polo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두 사람이 집에서 독창적이고 창의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방법
 

자택격리로 발이 묶인 요즘, 아마 우리 모두 평소보다 친구들의 안부를 더 자주 묻고 집에서 할 수 있는 거라면 뭐든 평소보다 많이 하고 있지 않을까 싶다. 더 자주 안부를 묻게 되고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난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우리는 Polo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친구들을 방문해 무엇을 보고, 읽고, 먹고, 마시고, 느끼고 지내는지 등의 모습을 담은 새 시리즈를 시작하기로 했다.

오늘은 뉴욕 브루클린으로 행선지를 정해 모델 커플인 조지 오케니와 야니 고프, 그들의 만 두 살배기 아들 졸라를 만났다. Ralph Lauren 50주년 쇼 런웨이는 물론, 수차례 Ralph Lauren 캠페인에 함께 참여한 경험이 있는 세 사람은 가족과 보내는 시간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집에 갇혀 지내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과 같이 이들은 세계 각지에 있는 친척 및 친구들과 매일 연락을 하는 것 외에도 멋진 가족 사진 촬영, 끝없는 보드 게임, 그리고 라자냐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단란한 세 식구가 하루를 보내는 방법과 긍정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을 유지하는 방법을 들어봤다.

 

W지금 있는 곳은 어디고, 어떤 풍경이 보이나요?
저흰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저희 집에 있어요. 중학교 바로 맞은편에 미식 축구장이 있는 큰 공원이 보이죠.

 

이 시기를 누구와 함께 보내고 있나요?
직접적으로 같이 지내는 건 저희 세 명뿐이지만, 각지에 있는 가족에게 매일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묻고 있죠.

Ralph Lauren

Ralph Lauren 50주년 쇼 런웨이는 물론

어떻게 창의적으로 '집콕'을 즐기고 있나요?
집을 작은 사진 촬영장으로 활용하고 있답니다! 저희가 좋은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졸라는 온 집안을 뛰어다니거나 춤을 추거나 노래를 부르곤 하죠. 전반적으로 꽤 즐겁고 재밌어요.

 

현재 매우 어렵고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데요, 낙관적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요?
미래 가족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사업 계획을 구상하고 있어요.

Ralph Lauren

두 사람은 평소 좋아하던 책과 새로운 책을 통해 영감을 얻는다

이 기간 동안에 해결하고 싶은 것들이 있다면요?
졸라의 경우 조지와 시부모님에게 아랍어를 배우고 있었어요. 저희는 현재 대중 연설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고 있고, 조지는 또 따로 라이프 코치가 되기 위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다시 마음껏 외출을 할 수 있게 되면 당장이라도 뛰쳐나가고 싶은 한 장소를 꼽는다면요?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에 사는 친척을 방문하기로 했었어요. 비행기를 타는 대신, 뉴욕에서부터 차를 타고 대륙 횡단 여행을 할 거예요.

 

특별히 안정과 위안을 주는 것이 있다면요?
조지는 항상 긍정적인 힘을 불어넣어 주는 사람이에요. 제게 스트레스를 받기 보다 이 힘든 시기가 끝났을 때 펼쳐질 즐겁고 멋진 일들을 기대하자고 말해주죠. 요즘 같은 때 따뜻한 포옹도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안정감을 주거든요. 그리고 화상 통화로 가족들과 얘기할 때 목소리를 듣고 얼굴을 보면서 잘 지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건 언제나 힘이 되죠.

 

현재 읽고 있는 책이 있나요? 읽었던 걸 다시 읽고 있거나 혹은 시청하고 있는 것이 있나요?
조지는 요즘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Rich Dad Poor Dad)를, 저는 분노와 새벽(The Wrath & the Dawn)이라는 웹툰을 보고 있어요. 버니 맥 쇼(The Bernie Mac Show) 시리즈도 항상 챙겨 보고 있답니다.

요즘 잘 만드는 요리나 칵테일이 있나요?
야니가 정말 맛있는 새우 요리를 만들어 줬어요. 흰쌀밥과 브로콜리를 곁들인 요리였죠. 대체로 맛있기를 바라며 저희만의 새로운 요리를 시도하는 편이에요.

 

즐겨 입는 재택근무 복장이 있나요?
조지: 운동복요
야니: 어제 입고 잔 잠옷요
졸라: 기저귀요

 

나중에 되돌아 봤을 때, 이 시기를 회상하게 할 노래 세 곡을 꼽는다면요?
바비 콜드웰의 "What You Won’t Do for Love", U2의 "I Still Haven’t Found What I’m Looking For", 그리고 마빈 게이의 "What’s Going On"요.

 

새로운 현실을 맞이 한 지금, 배우자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 가장 흥미로운 사실이나 재밌는 일이 있었나요?
야니: 조지가 제게 장난 치는 걸 좋아한다는 것과 농담을 무척 많이 한다는 거요.
조지: 야니는 경쟁심이 매우 강해요!

Ralph Lauren

어려운 상황을 잠시 잊기 위해 했던 가장 편안하고 즐거웠던 일은 무엇인가요?
당연히 보드 게임과 가족과 영화를 보는 시간이죠.

 

지금 상황은 분명 세계를, 우리의 문화를, 그리고 우리 개인의 삶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모두가 더욱 강인해지기를, 그리고 그 어느 때보다도 나아지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 상황을 좌절로 받아들이는 대신 삶의 쉼표라고 생각했으면 해요. 회복을 위해, 창작을 위해, 그리고 생각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거죠.

  • 사진 제공: 조지 오케니 & 야니 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