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T AND GLAMOUR

아래로 스크롤

GRIT AND GLAMOUR

CAPTURING THE VIGOR AND GRACE OF THE EQUESTRIAN LIFE STYLE
 

랄프 로렌은 지난 수년 간 아이비리그의 드레스 코드에서부터 사우스웨스트의 하늘, 할리우드 황금기까지 다양한 아메리칸 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아왔다. 그 중에서도 이퀘스트리안 라이프 스타일은 랄프 로렌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주었다. 이퀘스트리안 이벤트의 정교함과 연출된 우아함, 그리고 폴로 경기의 스피드, 기상, 스포츠 정신이 한 편의 시와 같기 때문이다. 승마 선수와 말이 함께 호흡하는 순간은 마법과도 같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의 영화 제작자 스콧 루딘(Scott Rudin)이 세계 양대 승마 이벤트(뉴욕 브리지햄프턴의 햄프턴 클래식 호스 쇼(Hampton Classic Horse Show)와 코네티컷 그리니치의 이스트 코스트 오픈 폴로 토너먼트(East Coast Open polo tournament))의 촬영을 제안했을 때, 우리는 얼마만큼의 필름이 필요한지 묻는 것으로 답했다. (루딘(Rudin)은 랄프 로렌과 오랜 시간 함께 작업해온 브루스 웨버(Bruce Weber)와 마찬가지로 오직 필름으로 작업한다. 이는 그의 작품의 깊이와 디테일이 뛰어난 이유이다.) 아래 사진을 보면, 승마 컨셉에 대한 열정이 뉴욕 사회에서 왕의 스포츠였던 승마가 처음 인기를 얻은 19세기 문화에 깊이 스며든 것과 같이, 오늘날 프레피 스타일에 깊이 스며들어있다는 사실이 명확해진다.

  • ALL PHOTOGRAPHS BY SCOTT RU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