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UREN
FAMILY ALBUM

아래로 스크롤

THE
LAUREN
FAMILY ALBUM

랄프(RALPH), 리키(RICKY), 앤드류(ANDREW), 데이비드(DAVID)와 딜런 로렌(DYLAN LAUREN)이
폴로 패밀리 캠페인을 기념하여 선택한 추억의 순간들
 

랄프 로렌은 자신의 이름을 딴 책의 인트로에서 "나는 자식을 사랑하는 훌륭한 부모 밑에서 자랐다. 부모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자랐기에 나의 자식을 사랑할 수 있었다."라고 적었다. "아이들은 부모의 분신이자 꿈이다. 지금은 다 컸지만 여전히 아이들이 어렸을 때를 떠올린다. 내 기억 속에는 여전히 아이들이다."

   

폴로 패밀리 캠페인을 기념하는 동시에 "당신이 사랑하는 가족”에 대한 주제를 바탕으로 로렌 가족이 직접 뽑은 가족 사진을 모았다. 대중에게 공개된 적 없는 개인적인 가족 앨범에서 찾은 사진들로 앤드류, 데이비드와 딜런 로렌이 소개하는 사진 속 추억과 랄프 로렌의 세계에서 꼭 필요한 가족의 역할에 대해 들어본다.

Ralph Lauren

앤드류: "제가 어렸을 때부터 항상 마음에 들어 했던 사진이에요. 서로 사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즉흥적인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 속의 어머니는 매우 아름답게 반짝이고 있죠. 어머니는 한 가지 컬러가 아닌 다양한 컬러를 지니신 분이거든요."

Ralph Lauren
Ralph Lauren

IN THE HAMPTONS

Ralph Lauren

데이비드: "몬탁에 머무를 때 항상 벽에 걸려 있던 사진이에요. 벽에 늘 걸려 있었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이 순간을 뚜렷이 기억하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금발의 곱슬머리 소년이 저인데, 아무도 믿지 않더군요. 이 사진에선 서로를 따뜻하게 감싸고 사랑하는 가족의 모습이 잘 나타났다고 생각해요. 어렸을 때의 그 기분을 여전히 느끼고 있답니다. 아버지는 항상 가족을 먼저 생각하시며, 저희에게 사랑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어요. 어린아이였던 제겐 아버지께서 사업으로 성공하신 것보다 함께 농구를 하고 자전거를 타거나 해변을 걸었던 순간들이 인상 깊게 남아 있어요."

   

앤드류: "사진 속의 아버지를 보고 난 뒤 거울 속 제 모습을 보면, 희끗희끗 세어가는 머리카락 외에도 많은 점이 닮았다고 느껴요. 저희 가족은 시원한 바다 공기와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 아래에서 동부의 여름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무더운 도심과 학교를 벗어나 지프차를 타고 모래 언덕을 달리며 피부를 태우고, 옥수수를 먹기도 했죠. 특히 데이비드는 바구니에 집착하던 시기였는데 데이비드가 보이지 않으면 집안 곳곳에 있는 모든 바구니 속을 확인했어요. 그러면 그 중 한 곳에 들어가 있던 데이비드를 발견할 수 있었죠."

Ralph Lauren
Ralph Lauren

딜런: "사진 속 어머니가 입고 계신 오버올은 어머니의 두 가지 모습을 나타내요. 편안하고 여성스러우면서 예술적인 면과 강인하고 활동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죠. 어렸을 때 어머니와 함께 햄튼에서 여름을 보냈던 기억이 나요. 여자들만의 오붓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어머니와 저는 말괄량이라는 것을 알았죠."

Ralph Lauren

IN THE CITY

Ralph Lauren

데이비드: "부모님께서 외출하시는 일이 드물었기 때문에 이 사진은 놀랍네요. 분명 중요한 행사가 있었던 게 틀림 없어요. 평소 토요일 저녁에는 집에서 쉬거나 영화를 보고, 탁구를 치곤 했었거든요."

   

딜런: "부모님은 외출을 하실 때면 언제나 완벽한 모습으로 나가곤 하셨어요. 아버지는 처음으로 턱시도에 진을 매치하신 분이세요. 여기에 카우보이 부츠를 신으셨는데, 세련된 스타일링이라고 항상 생각했습니다. 그 당시 저에게는 저만의 시그니처 데님 룩도 있었어요. 바로 오버올을 활용해 어머니가 직접 만드시고 바느질까지 해서 완성해주신 드레스였죠. 사진을 보면 단순히 어머니에게 인사를 하고 있는 게 아니에요. 길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에 감탄하고 있는거죠."

Ralph Lauren

데이비드: "아버지처럼 카우보이 부츠를 항상 갖고 싶어 하던 찰나에 마침 부모님께서 저의 첫 부츠를 선물로 주셔서 자랑스럽게 학교에 신고 갔던 기억이 납니다. 여동생과 아버지와 함께 나란히 걷고 있는데, 물론 아버지는 본인의 부츠를 멋지게 신고 계셨죠."

 

딜런: "사진 속 아버지의 옷차림을 보면 마치 거리를 배회하는 영화배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안고 있는 토끼 인형의 모습도 보이는군요. 지금까지 3천 마리가 넘는 토끼 장난감 컬렉션이 있을 정도예요. 제가 네 살 때 아버지가 선물로 주신 게 시작이었어요. 새하얗고 분홍빛을 띈 토끼 인형이었는데, 어디서든 데리고 다녔답니다. 특별한 날이거나 출장을 다녀오실 때면 언제나 토끼 장난감을 선물해주셨어요."

Ralph Lauren

딜런: "제 인생의 첫 번째 패션쇼 런웨이 무대를 위해 백스테이지에서 숨죽여 기다리던 순간이 기억나요. 아버지를 기쁘게 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중요한 순간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저를 보며 미소 짓는 사진 속의 아버지 표정을 보니, 자랑스러운 딸로 아버지를 기쁘게 해드려 행복했어요. 전 아버지의 사무실에 가는 것을 정말 좋아했어요. 시선을 끄는 것들이 많았는데, 알록달록한 색감의 패브릭은 달콤한 사탕을 떠올리게 했죠.

 

"시간이 흘러 아버지께서 저의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해주신 것이 생각나요. 특별한 것을 저만을 위해 만들어 주신 것이 큰 의미가 있었죠. 결혼식장으로 천천히 걸어 들어갈 땐 자랑스러운 기분까지 들었답니다."

VISITING DAY AT SUMMER CAMP

Ralph Lauren

데이비드: "여름 캠프에서 아버지와 어머니가 방문하신 날 찍은 사진이에요. 아버지께서 캠프 참가자, 캠프 지도 선생님들과 함께 농구를 하셨는데 모두가 감탄할 만큼 멋진 슛을 날리셨었죠. 너무 강렬해서 디자이너 랄프 로렌보다 아버지로서 날린 멋진 슛이 남은 캠프 동안 화제였답니다."

 

딜런: "캠프 지도 선생님과 색깔 전쟁 놀이의 리더가 되어 주신 것은 아버지의 자랑스러운 업적 중 하나입니다. 제가 캠프에 갔을 때 방문의 날을 손꼽아 기다렸는데, 부모님께서 가져오신 달콤한 캔디로 가득 찬 가방뿐만 아니라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활동적인 모습이나 캠프 참여를 향한 열정을 보여드리고 싶었거든요. 많은 아이들이 어릴 때 집을 떠나는 숙박 캠프를 낯설게 느끼지만 아버지께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시고 즐길 수 있도록 격려해 주셨어요."

 

앤드류: "최근에 사촌이 캠프 방문의 날 찍은 사진을 보내줬어요. 제게 부모님은 항상 다른 또래 친구들의 부모님보다 젊어 보였어요. 외적으로도 그렇지만, 활력이 넘치는 분들이기에 그랬을 거예요. 아버지는 매우 활동적이고 농구를 정말 좋아하셨죠. 두 달이나 집을 떠나야 하는 여름 캠프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방문의 날이면 부모님께 저도 같이 집에 가고 싶다고 매달렸던 기억이 나요. 그때 아버지께서 제게 조언을 해주셨어요. '지금 우리와 함께 집으로 가는 쉬운 길을 택할지, 아니면 이 순간을 이겨낼 힘을 길러낼지 선택할 수 있단다. 집에 가지 않는 건 무척 힘든 결정이 되겠지만, 어엿한 남자로 성장하는 데 큰 힘이 되어 줄거란다'라고요."

AT THE DOUBLE RL RANCH

Ralph Lauren

앤드류: "이 사진은 분명 아버지가 찍었을 거예요.. 아버지껜 멋지고 오래된 포드 자동차가 있었는데, 다 함께 차를 타고 주변을 둘러봤거든요. 뒤에 앉아 바깥 공기를 마시며 즐거워했던 기억이 나요. 드라이브를 가기 직전에 찍었을 겁니다. 폭풍이 다가오기 전 고요한 순간이랄까요."

 

딜런: "아버지는 트럭을 정말 좋아하세요. 한 번은 제게 스틱으로 트럭을 수동 운전하는 법을 알려 주셨는데, 매번 시동을 꺼뜨리고 말았죠. 아버지는 수동 운전을 능숙하게 잘 하셨어요. 다들 편안하게 앉아 있지만 저희 반려견인 럭비가 함께 타면 상황이 달라졌죠. 늘 가장 좋은 자리를 차지했고 저희는 트럭의 가장자리에 앉곤 했었으니까요!"

Ralph Lauren
Ralph Lauren

데이비드: "말과 개를 비롯해 콜로라도 주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동물과 함께 지냈죠. 특히 이 강아지들은 목장에서의 삶의 일부가 되어 주었기 때문에 아직까지 기억하고 있어요."

Ralph Lauren

딜런: "목장에서 카우보이들이 키우던 개들과 노는 걸 무척 좋아했어요. 귀여운 강아지들은 두말할 것도 없죠! 가족 모두가 동물을 사랑하는 데다 좋아하는 동물의 새끼들이라면 더욱 관심을 기울이곤 했답니다."

Ralph Lauren

Ralph Lauren

딜런: "야외 활동을 사랑하고 모험을 즐기는 어머니의 활동적인 면에 감탄하며, 제가 좋아하고 닮고 싶은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목장에서 가장 많이 들었던 존 덴버(John Denver)의 노래 제목을 빌려 새롭게 표현한다면, 어머니와 함께 있는 순간은 '높고 높은 콜로라도 로키 마운틴'처럼 즐겁다고 할 수 있죠.

Ralph Lauren
Ralph Lauren

앤드류: "부모님은 북미 원주민의 원뿔형 천막인 티피 커뮤니티를 목장에 만드셨고, 아파치족 추장 제로니모(Geronimo)의 후손에게 축복을 받으셨죠. 쌀쌀한 산 공기가 더욱 차가워지기 전에 노동절 주말이면 종종 이곳에 모여 시간을 보낸답니다."

 

데이비드: "몇 년 전 목장에서 노동절 주말을 함께 보낼 때입니다. 티피 앞에 모여 찍은 사진이죠. 직접 손으로 제작해 만든 티피로, 내부에는 부모님이 수년에 걸쳐 수집하신 아름다운 공예품과 예술품으로 가득 차 있어요. 때론 Double RL Ranch 스테이크를 요리해 먹거나 그저 산을 바라보기도 하고, 고전 서부 영화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곤 하죠."